여러분 안녕안녕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몰타에서 친구들과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를 먹으러간 이야기를 풀어볼거에요😃

Afternoon tea preview

*Afternoon tea : 점심과 저녁 사이인 4-5시에 티 푸드와 홍차를 마시며 여유, 사교 시간을 가지는 것

저희는 힐튼 몰타(Hilton Malta)에서 여유를 부렸습니다.

힐튼 몰타 위치

학원이랑도 가까워서 쉽게 갈 수 있었어요!
몰타에서 오래 생활하다보니 매일 외식하고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면이 많아 주로 학원에서 밥을 해먹곤 했는데 고급스러운 간식을 먹으러 가려니 설레더라구요🥳

힐튼 몰타 수영장 전경 1
힐튼 몰타 수영장 전경 2

뷰도 엄청 멋지죠!?̊̈

We
Are
Gorgeous

한껏 고급스러움에 취해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ㅋㅋㅋ
흰 옷 입은 친구가 Elena, 회색 옷 친구가 Kae, 남색옷 친구가 Claire에요. 세 친구 모두 제가 몰타에 있는 동안 엄청 가까이 지냈던 친구들이에요 ㅎㅎ
카에랑 엘레나는 나중에 한국에서 한번 더 만나기도 했었답니다🥰

신이 난 J와 Kae

이렇게 사진 찍다 보니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애프터눈 티가 나왔어요!

Black tea

먼저 이렇게 홍차가 나왔고

이렇게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두 종류를 모두 시켰는데 하나에 22, 24유로 정도 해서 인당 12유로 정도 들었어요.
15000원 정도에 고급진 만찬
엄청 괜찮죠!?

음식이랑도 기념사진 예쁘게 한 장 찍고

짠-, 간빠이-, 살룻-

짠 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홍차 즐기는 클레어 ㅋㅋㅋ귀여워

애들이랑 여유롭게 이야기도 하고 호텔을 만끽했어요.

마지막 호텔 단체사진

좋은 시간을 보내고 이렇게 사진 찍고 학원으로 돌아갔답니다 ㅎㅎㅎ
4명 정도 함께 하니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움을 한껏 느끼고 올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샌드위치랑 디저트는 평범했지만 맛있었구요😄
여러분도 몰타에 간다면 힐튼에서 애프터눈 티 즐겨보시길 바라요!

몰타 이야기가 루즈해지는 느낌이라 다음 포스팅은 몰타 생활 중 잠시 그리스 여행을 갔던 이야기를 풀어볼까해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시고 오늘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러면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여러분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