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오랜만이에요! J입니다.
사실 글을 반틈 썼는데 사진 찾다 날렸어요,,
하지만 씩씩하게 다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수업마치고 친구들이랑 몰타의 수도인 Valletta에 다녀온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해요.
발레타는

여기 빨간 닷이 찍힌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플랫메이트 Jovana가 수업끝났으면 같이 시내가자고해서 저는 3-4명 가나 했는데 12명?̊̈ 13명 정도 대인원이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버스정류장에서 Girl들끼리💚

친구들 다 너무 예쁘죠!?̊̈ 버스기다리면서 여자애들끼리 한컷 찍었습니다. 사실 한 친구가 본국에 있는 남자친구 보내줘야 한다고해서 남자애들빼고 우리끼리...^*^
이런거 보면 외국이나 한국이나 똑같쥬?ㅎㅎ

버스 타고 발레타에 도착해서

맥도날드 러버들

맥도날드에서 점심을 먹고 본격 발레타 구경을 했습니다.

여느 시내와 같이 발레타에도 상점이 많았는데요,
몰타는 Mdina glass, Valletta glass 등 유리공예가 발달한 곳이라 유리로 된 상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발레타 와서 신난 Myu
플랫메이트들과💚
너무 예쁜 발레타 거리
너무 예쁜 발레타 거리에서 신난 J
또 신난 J
귀여운 발레타의 댕댕몬

발레타 너무너무 예쁘죠!?̊̈
몰타의 건물들이 다른 유럽들이랑은 또 다르게 매력 있어서 굉장히 신선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This is Sprachcaffe in Valletta

짜잔-!
제가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한 친구가 갑자기 서보라고 해서 다같이 짜잔 하고 찍었답니다! 저는 이사진이 너무 좋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ㅎㅎ

이렇게 거리구경을 하다가 바다를 보고 다들 흥분해서 달려갔어요!

갬성 J
Nori, Okan과 함께
너무 예뻤던 바다 🌊
Sunset in Valletta

흥분할만 하죠?
날씨가 덥기도 했고 바다도 너무 예뻐서 다들 사진찍고 얘기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구경 끝나고 단체사진

지나가던 분께 부탁해 단체사진도 남겼어요!
구도가,,한숨,,,나오지만 함께라는 것에 의의를 두고😀
집에 가기 전에 칵테일 한잔 하기로 했어요!

유명하다던 칵테일,,
Myu!
술과 J

칵테일 마시면서 이래저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저희가 갔던 곳이 살짝 고급레스토랑 느낌이었는데

라이브카페마냥 클래식 공연도 해주셨어요.
엄청 듣기 좋았답니다 ㅎㅎ

이렇게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버스킹하던 몰타아저씨👍🏻
발레타 야경1
발레타 야경2

이렇게 야경을 보면서 학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세상모르고 잠든 귀여미들

애들이 많이 피곤했나봐요ㅋㅋㅋ

네 이렇게 몰타 수도 발레타 여행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풀어봤는데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재밌게 봐 주셨다면 더더욱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여러분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