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J입니다.
오늘은 몰타의 Sunday market Marsaxlokk(마샤슬록)에 다녀온 얘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마샤슬록은 몰타의 재래시장이에요!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시장 구경을 좋아해서 엄청 설렜습니다.

Marsaxlokk 위치

사진에 빨간 닷이 마샤슬록의 위치입니다😀
마샤슬록엔 일요일 외에도 시장이 열리긴 하지만 일요일만큼 활발하게 열리진 않는답니다! 그래서 Sunday market이라는 인식이 자리잡혀있고 저도 일요일에 방문했어요.
그러다보니 일요일에 마샤슬록가는 버스는 언제나 만원,, 더운 날씨에 버스 기다리느라 진땀뺐답니다 ㅎㅎ

그렇게 도착한 마샤슬록!

Marsaxlokk 전경
배 타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드림캐쳐보트 귀야워,,

마샤슬록에 도착하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어요!
항구?라고 해야하나 보트들이 정박해있는 바다 반대편에 시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시장에 도착해서 신난 유카, 카에, J, 하즈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장 구경을 시작해보아요!

시장에는요,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는데요,
해산물도 팔고 (징그러워서 사진은 안가져왔어요ㅜㅜ)

잼, 오일 등 다양한 식재료도 판매하고 있구요,

꿀 립밤

몰타가 꿀이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꿀로 만든 립밤, 크림 등의 제품도 팔아요.

예술작품

이건 어떻게 그리시는지 구경했었는데 기억은 아니지만 작품들이 너무너무 예뻐서 한참을 넋 넣고 봤던 기억이 나요.
짐만 가벼웠다면 하나 사왔을텐데 아쉽😭

시장 중간에는 이렇게 버스킹 하는 분들도 계신답니다.

벤자민 아저씨

행인들 이름을 넣어서 노래를 불러주시는 벤자민 아저씨에요.
“J, J~ J 사랑해요”
뭐 이런 노래를 불러주셨어요ㅋㅋㅋㅋ
이 분을 나중에 발레타에서도 또 만났었다는,,

그런거 보면 몰타 진짜 작은 섬이구나 하는 생각이 새삼 들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마샤슬록에서는

종을 치면 딸랑딸랑 소리가 나요
이름으로 다양한 걸 만들어 주신답니다!

여느 시장처럼 기념품도 이렇게 판매해요.
저는 여기서 제 목걸이랑, 친구한테 선물할 팔찌랑, 아빠 선물로 자전거까지 장만했었답니다😀

같은 목걸이 끼고💚
유카도 목걸이 장만💚
시장 구경 기념샷

이렇게 신나는 쇼핑과 구경을 끝내고 저희는 맛있는 밥을 먹으러 식당에 갔어요.

더울땐 시원한 🍺

시원하게 맥주도 한잔 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같이 간 친구들이 모두 일본인이었는데 저를 배려해서 하루종일 영어로 얘기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웠어요ㅠㅠ
몰타에서 만난 저의 첫 베프들이랍니다💚

-

Behind Story . 음식주문

뭘 주문할지몰라서 망설이고 있는데 옆 테이블에 앉은 프랑스인 부부의 음식이 너무 맛있어보이는거에요ㅠㅠ!!
그래서 슬쩍 뭐냐고 여쭤보니 웃으시면서 흔쾌하게 알려 주셔서 무사히 주문을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

이번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봐 주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해요!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