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에 있어서 내가 생각하고 있는

여러 생각들 중 하나는 바로 이런 생각이다.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이 만나야 좋은 관계가 된다."

 

연애, 우정, 직업 그 모든 부분에서

만나는 사람과 사람사이에서는 잘못된 소통방법으로

아무것도 되지 않는 다는 것을 너무 빨리 알아버렸다.

 

예전엔 누군가를 탓하기만 하는 삶들을

살았다면, 요즘은 이 노래를 들으면서

과거의 내가 한 소통들과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소통에 대해서

반성하기도 하고, 다시 한번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다.

 

Miscommunications

잘못된 소통방법로는

 

Can't ever have no good relations

절대 좋은 사이를 유지할 수 없어

 

Do I haunt your mind, am I a waste of time?

내가 아직 니 마음을 비집고 다녀, 아님 내가 시간 낭비인거니?


Guess I'll just carry on as a ghost

왠지 내가 유령으로 남아야 할 것 같네

 

Misinterpretations

잘못된 해석

 

We're having differing vibrations

우린 다른 주파수를 가지고 있어


I apologize for all my great white lies

내가 했던 모든 선의의 거짓말들 사과할게


Where is the time when you need it the most?

니가 가장 필요로 할때 시간은 어디에 있을까?

 

Don't get your hopes up, baby

희망을 갖지마,


You're gonna think I'm crazy

넌 내가 미쳤다고 생각하겠지

 

Don't get your hopes up, baby

희망을 절대 갖지마,


You're gonna think I'm crazy, uh-whoa

넌 내가 미쳤다고 생각할거야

 

Fuck your limitations

니 한계 그냥 *먹으라해


Why let them become regulations?

왜 그것들이 규정짓게 놔두는 거야?


Uncontrollably getting so lonely

통제가 안될 정도로 외로워져서


Then swept away down deep through the flume

휩쓸린 다음에 저 배수구로 쓸려나가 버려

 

Lowered expectations

낮아진 기대치들


In every simple situation

모든 간단한 상황에서


This is unholy, I decay slowly

너무 무섭고, 난 점차 썩어가


Water me in the fountain of youth

젊음의 분수로 날 씻겨줘

 

Don't get your hopes up, baby

희망을 갖지마,

 

You're gonna think I'm crazy

넌 내가 미쳤다고 생각하겠지


Don't get your hopes up, baby

희망을 너무 갖지는 마,


You're gonna think I'm crazy

넌 내가 미쳤다고 생각할거야

 

Miscommunications (miscommunications)

잘못된 소통방법으로는


Can't ever have no good relations (can't ever have no good relations)

절대 좋은 관계가 유지되지 않아


Miscommunications (do I haunt your mind am I a waste of time?)
(Guess I'll just carry on as a ghost)

잘못된 소통방법으로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