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시사 : SEE 事 게시판을 운영해 나갈 W입니다.

저는 사회와 다양한 문화를 사랑하는 이상한 현실 속의 20대 취준생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며 유용하다고 느꼈던 정보와 문화에 대해 생각하고 그 생각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황리단길 불교 종합 전시?용품 점에서 한컷!

평소에도 음악, 뮤지컬, 사회이슈, 요리 등 여러가지에 관심을 가지며,

개인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는 저는 제가 관심있는 시사 및 컨텐츠들을 시사 : SEE 事 게시판에

게시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가볍기도 무겁기도 한 일들을 게시하며 지극히 주관적일수도 있는

정보들을 나누어 보고자 해요.

혼자 라이딩을 하며!

이 카테고리를 통해 주관적으로 생각해 볼때

'여러 사람과 함께 이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싶다!' 라고 하는 글들을

올리려고 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